-
이용상 하시님! 서해에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희생하신 당신의 고귀한 마음과 용기를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그날, 당신은 동료들과 함께 고난과 위험 속에서 싸웠고, 나라를 위한 의무를 다하며 목숨을 바쳤습니다. 당신의 헌신이 있었기에 오늘날 우리는 평화로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보여준 애국심과 용기는 대한민국의 자랑이며, 우리는 그 뜻을 이어받아 나라를 지키기 위해 힘쓸 것입니다. 당신의 명복을 빕니다. 그 고귀한 정신은 우리 마음속에 영원히 살아 있을 것입니다.
홍창* 2025-03-11 -
중사 박보람님, 서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치신 당신의 헌신과 용기는 우리 모두의 가슴 깊이 새겨져 있습니다. 당신이 보여준 용기와 희생정신 덕분에 우리는 오늘날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날, 당신은 자신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두려움 없이 싸웠고, 대한민국을 위해 목숨을 바쳤습니다. 당신의 희생은 결코 헛되지 않았으며, 우리는 그 고귀한 정신을 잊지 않고 이어갈 것입니다. 당신의 명복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대한민국은 당신을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이필* 2025-03-11 -
한상국 상사님, 서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 당신의 헌신과 용기를 우리는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날, 당신은 가족과 동료들, 그리고 대한민국을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희생이 오늘날 우리에게 큰 의미와 가치를 남겼고, 우리는 그 고귀한 정신을 이어받아 살아가고 있습니다. 나라를 위한 용기 있는 선택을 하신 당신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명복을 기원합니다. 당신의 고귀한 정신은 영원히 대한민국의 자랑으로 남을 것입니다.
한영* 2025-03-11 -
이상민 하사님. 나라의 존립과 민족의 자유, 평화를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고 희생하에 감사드립니다. 그 고귀한 희생과 헌신으로 희망한 자유와 평화를 우리가 지키고 이어나가겠습니다.
최용* 2025-03-11 -
문광욱 일병의 희생을 추모합니다. 서해수호 55용사를 기리며 제 10회 서해수호의 날을 의미 있게 보내겠습니다.
김동* 2025-03-11 -
소령 윤영하 님 감사드립니다
황윤* 2025-03-11 -
한상국 상사님 감사드리며 존경을 표합니다
김양* 2025-03-11 -
윤영하 소령, 서해 수호를 위해 목숨 바친 그 용기와 희생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김일* 2025-03-11